개통후기 주라

가산선불폰 미납이 있어도 개통이 되나요?

폰주라 2023. 5. 13. 23:47
728x90


"티스토리 보고 연락드렸어요."라고 해주시면 문의가 빠릅니다.




안녕하세요 주라선불폰 입니다!


오늘의 개통후기는 실제로 사용하고 계시는 가산선불폰 고객님의 개통후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통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나 알고 싶으신 부분들이나 선불폰을 잘 몰라서 고민이신 분들도 모두 친절한 상담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걱정마시고 연락주세요!^^


https://blog.naver.com/andonglive98/222627193382

앤텔레콤 개통 방법 + 요금제표

꼼꼼히 읽어봐주십시오. 적혀있는 내용 미숙지에 대한 개통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의시 알려주셔...

blog.naver.com








1. 문의 지역 및 개통 하게 된 이유





오늘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에서 문의를 주신 가산선불폰 고객님의 개통후기 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가산디지털단지역 부근에서 직장을 다니고 계신 20대 여성 분이셨습니다.

최근에 일을 시작하게 되셨는데 그 이전까지는 구직이 어려워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휴대폰 이용 중에 미납이 생겨 취업에 성공하신 이후에도 미납금액을 갚기가 어려우신 상황이셨다고 합니다.

학자금 대출과 함께 갚을 수 있는 여력이 안되는 고액미납이라 미납이 있는 중에도 개통하여 사용이 가능한 선불폰 개통을 진행하기로 하시고 알아보게 되셨다고 해요.


무엇보다 휴대폰 사용이 안되면서 굉장히 답답하신 상황이었기 때문에 급하게 주라선불폰에 연락을 주셨어요.

당일 개통해서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지가 가장 중요하셨던 고객님께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2.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개통방법은 대면개통과 비대면 개통으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그 중 대면개통은 지점개통(내방개통)과 출장개통, 비대면 개통은 온라인 셀프개통 방법이 있습니다.


가산선불폰 고객님의 개통방법은 지점개통(내방개통)입니다!


이 방법은 담당 매니저와 상담을 한 후 고객님께서 계신 지역 근처의 지점을 조회한 다음, 방문이 가능하신 시간대에 예약을 하여 개통을 도와드리는 방법입니다.


지점 예약 후, 발급해드리는 예약증에 작성된 주소로 방문을 하여 개통 진행해주시면 되는 방법이어서 온라인 셀프개통이 어려우신 분들, 또는 대면개통이 편하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지점방문을 원하셨기 때문에 간단히 상담 후 바로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3. 개통 시 필요한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개통시에 필요한 준비물은 사용하실 단말기, 유심비, 신분증과 요금 충전 비용입니다!


단말기는 가지고 계신 단말기로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실 단말기를 지참해주시면 됩니다.


유심비는 개통방법에 따라 직접 구매하시거나 지점 또는 출장개통 담당자님에게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개통시 사용 가능한 신분증으로는 내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임시신분증이 있습니다.


외국인의 경우, 여권과 외국인 등록증이 있습니다.


내국인의 경우에 여권개통이 불가하고 외국인의 경우 여권개통시 본인인증이 불가하고 3개월 이상 이용시 명의변경 필요한 점 참고해서 개통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충전 비용은 개통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요금제를 개통하실지 담당 매니저와 상담 후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4. 미납이 있어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가산선불폰 고객님께서는 SK미납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SK를 오래 써오던 분이셨으나, 미납이 생기면서 SK망의 요금제를 이용하기가 어려우신 상황이 되셨다보니 다른 망의 요금제를 사용해야 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당장 휴대폰을 쓰는 게 중요하셨던지라 개통을 진행하셨습니다.

미납에서는 기존에 이용하시던 후불요금제를 이용하기가 어려우시기 때문에 선불폰 개통이 꼭 필요하셨죠.


본인인증도 가능하고 소액결제가 불가능해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기도 하구요.


5. 단말기는 어떤 걸로 개통하셨나요?




선불유심 개통이 가능하신 단말기로는 정상 사용 단말기, 공기계, 자급제폰, 미납폰, 미납정지폰, 정상해지폰, 직권해지폰 등 모두 가능하시기 때문에 이용하시던 단말기를 그대로 이용해주셔도 되고, 중고폰이나 새로운 단말기를 구매해서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이용하셨던 갤럭시 플립 4로 개통을 진행하셨습니다!



6. 요금제는 어떤 게 있나요?





앤텔레콤은 굉장히 다양한 선불요금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산선불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앤텔레콤 K망 비디오 요금제는 월 85,900원에 전화 무제한, 문자 무제한, 데이터는 100GB + 5Mbps입니다!


완전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셨던 고객님께도 알맞은 요금제이며, 100GB를 다 쓰신 후에도 영상을 충분히 볼 수 있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7. 연락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카카오톡 : jurausim

플러스친구 : 주라선불폰

전화 : 010 2654 5498

밴드 : 주라선불폰



주라선불폰은 미납에 관계없이 통신연체자,신용불량자,외국인 모두 개통이 가능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 상담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에도 개통 가능하고 오전 9시~오후 8시 개통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